여동활 넷포터

이 나라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여동활 2006. 7. 21. 23:01
이 나라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좌파준동,국가안보와 법질서 위배해
대한민국 국권수호 대열에 동참하자
2006-05-11 10:22:09 기사돌려보기인쇄하기
작금 대한민국은 풍전등화의 위기다. 죄파의 준동은 이제는 정부의 눈치도 보지 않는 이적 단체 임이 확실하다 끝이 갈라진 죽봉과 주먹, 발길질로 대한민국 국군들을 아주 작살을 내고 있다 국가방위에 쓰여져야될 국민의 혈세를 내부의 적들을 방어 하는데

100억을 낭비하는 웃지못할 촌극을 연출하고 있는 무기력한 대한민국의 공권력, 국민은 위기에 직면한 공권력의 무기력함에 다시한번 불안해 하고 있다. 노 대통령은 불법시위를 엄단하라고 지시 하지만 . 데모를 하는 붉은 좌파들은 그저 비웃기만 하고 있다
◇ ⓒ 대구데일리안
,
마치 현 정부의 강력한 비호를 받고 있는 의용 단체들 처럼 보인다. 국가 공권력은 이미 쓰레기로 취급받고있다 실정법 , 보안법, 군법 등등 엄청난 법들이 존재하는데도 불구하고 저들의 행동은 마치 거대한 검은 세력들이 비호하고 있음을 과시하는양 연일 국가 안보와 법질서를 위배하고 있다.

경찰과 군은 누구의 지시에 의하여 폭도들에게 철저하게 유린당하고 있는가? 왜 ,허수아비로 전락 하였는가 누가 폭도들에게 얻어터지라고 지시하였나? 국가방위를 책임져야할 젊은 군인들은 어느 나라 백성들인가?

왜 ,존경 받아야될 이들을 몽둥이와 발길질로 두들겨 패야되는가? 차라리 진압명령을 철회하라 죄없는 병사들를 이유없이 얻어 터지게 하지말아야 된다 지금의 정부는 데모를 방조 하고있다 데모를 방조하면서 왜 진압명령을 내리는가 ?

검거한 현행범들은 이미 대한민국 국민이기를 포기한 북한 동조자들로 판명난걸 세상이 모두 알고 있는데 단순 가담자들이란 명목하에 대량 훈방조치하고 몇몇 생색 내기로 어설픈 가담자 몇명을 구속하는 선에서 마무리 하는가?

현정부는 대한민국 주권를 사수해야할 막중한 책임을 스스로 포기하는 무능한 정부 이다 국민은 이제 더이상 무능한 정부에 속지 말아야 된다 차라리 무능한 정부였으면 그냥 무능한 정부라고 인정이나 해준다 지금의 정부는 국권수호를 부정하는 이적 정부라고 표현하는게 옳다.

그렿게 북한이 소중하면 북한의 인권 실상도 소상하게 거론하라 억압당하고 배고파 죽어가는 북한동포의 인권은 덮어두고 이제는 무조건 조건없이 퍼주겠다고 노 정부는 외치고 있다 국민의 혈세를 국민의 여론을 무시하고 북한동포 인권를 무시하고 그냥 김정일에게 또 퍼준다는것인가 국민은 힘이 없어 말리지도 못한다.

대한민국 주권 마져 퍼줄것인가? 화염병과 죽창과 돌을 던지면서 쟁취한 정권이라고 현정부에게 모든 권한이 부여된건 아니다 바보처럼 속아넘어간 국민들이 무슨죄가 있는가 서민경제는 초토화가 되어도 누구 한사람 거론하는 관료는 없다 모든 경제 지수는 엄청 잘 돌아간다는데 왜 서민들은 경제가 어렵다고 아우성인가?

이 자유 대한 민국은 배고픔을 참으면서 힘들게 고생한 민초들이 건설한 위대한 국가다 위대한 지도력에 의하여 묵묵히 피땀으로 건설한 위대한 대한민국 이다 그러나 국민들은 잠시동안 위대한 국민임을 망각 하는 사이 이 나라는 엄청난 성장 동력과 강건한 정신이 완전히 의기 상실한 무능한 국민이라는 질타를 후세들에게 받지나 않을까?

언론으로 국민의 눈과 귀를 막아버리고 계속 현혹 시켜도 아무리 무능한 국민들도 더이상 현정부를 인정 하지 않으리라. 심판의 날은 다가온다 이미 국민들의 판단은 현정부의 무능함에 철저한 평가를 내릴것이다.

그들은 망해도 아주 철저하게 망할것이다 영광된 대한민국을 후손들에게 물려주기 위해서도 이제는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 국민들이 국권 수호 대열에 모두 자발적으로 앞장 서야될것이다.

더이상 (고)박정희 대통령각하를 매도 하지말자 . 간판 주인 여 동활

[여동활 넷포터]
여동활 넷포터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