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모이자 17일 새누리당사앞으로 ,,,'장미꽃 한송이가 세상을 바꿉니다'

여동활 2012. 2. 10. 13:15

'장미꽃 한송이가 세상을 바꿉니다'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회 격려하기 위해

이종납 편집장, ljn1124

등록일: 2012-02-10오전 11:29:05

 

새누리당명 개정을 축하하기 위하여 2월 17일 오후2시 여의도 새누리당사 앞에서 전국에서 새누리 평당원들이 모여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회를 격려하기 위하여 집결 합니다. 이 집회는 정식으로 집회신고를 하였습니다.

신고단체는 3H포럼(희망,화합,행복)이고

 경남 권오송,

경북 심해진, 박영태,

부산 하숙조,

부천 윤숙자,

충청 정원기,

 강원 서용은,

전남광주  강명수

전북  박경일

서울 박용만 씨 등 전국에서 함께 합니다.

각 참가자들은 손에 한송이 장미를 들고 예쁜엽서에 비대위에 보내는 격려문을 적어 현장에서 낭독한후 들고온 장미꽃과 격려엽서들을 모두 수거하여 각 지역에서 올라온 대표 5~6분이 직접 비대위에 전하는 것으로 마무리 할 예정입니다.

집회현장에서는 민초들이 적어온 격려문을 1분발언대를 통해 낭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시위문화도 바뀌어야 합니다. 이 집회는 뚜렷한 주최자와 주관단체가 없는 민초들의 아름다운 대행진이 됩니다. 새누리당을 사랑하는 모든 민초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아름다운 집회가 될 것입니다.

새누리당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은 반드시 장미꽃 한송이와 비대위 격려엽서를 들고 여의도 새누리당사(구 한나라당사) 앞으로 모입시다.

혹시 이 행사에 관심은 있는데 참여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여의도 새누리당사 앞으로 오후 2시~4시 사이 장미꽃 다발을 보내주시면 같이 모아서 그 마음을 고이 전달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들고 오시는 예쁜 장미꽃 한송이는 분명히 행복한 사회를 열어가는 훌륭한 메세지가 되고 세상을 바꾸는 일이 될 것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장미꽃 전달 행사
일시:2012년 2월 17일 오후 2-4시
장소:새누리당 당사앞(구 한나라당사앞)
대상:새누리당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