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한나라당 의 작테

여동활 2008. 7. 6. 08:31
2008/07/06 일
로그인  회원가입 
> 정치 > 논평
         
부글부글 한나라당 전당대회

여동활 민초, victory856

등록일: 2008-07-06오전 8:12:15

 
과연 정몽준 후보가 2위에 오를 인물인가?

이번 한나라당 전당대회 행태에 대하여 독설적인 비난을 하지않을수 없다. 지난 노무현정부 5년간 좌파정권의 인정머리없는 쓴맛을 보고도 벌써 깨끗하게 잊었단 말인가?

한나라당의 정체성은 완전 소멸되었다 ,

태어나지 말아야 할 노무현정부 탄생에 1등공신 바로 정몽준 아닌가? 당시 한나라당은 일제히 정몽준에 맹비난을 퍼부었다. 그런 한나라당은 단돈10억에 정몽준을 받아 들였다. 한나라당 지도부는 정몽준을 받아들인 당시 도덕성을 잃은 이명박을 인정한 샘이 아닌가?

그런 한나라당을 천막당사로121석을 만들어낸 철의 박근혜 전 대표를 박힌돌 빼내듯 한나라당 의원들은 이명박에 줄서 이명박을 대통령으로 당선시켰고, 그들이 이번엔 정몽준을 전대 2위로 당선 시키고. 박 전 대표를 원천적으로 외면하였다.

대통령에 줄서고 재수없는 정몽준

대통령과 정몽준은 불가변의 인물인이다. 그가 만든 대통령 이번엔 촛불들고 나온 국민들에게 지탄과 탄핵의 외침을 받고 있다. 그런 대통령을 만든 정몽준을 전대 2위를 만든 한나라당의 수준 그것인가? 한번으로 끝날 노무현정부, 이명박 정부에서도 답습하고 있는 것이다.

이즘되면 한나라당은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게 분명하다.

보수우익은 지난5년간 뜨거운 아스팔트를 누비면서 대한민국정체성을 찾으려고 몸부림쳤다,

좌파들에게 유린당한 인터넷 공세에 속수무책 당한것을 통곡하며 인터넷 문명을 습득하였다 . 바로 인터넷 문화가 다시 촛불로 거리를 누비게 만들었다. 누가 이 현실를 부정할것인가 ? 이건바로 이명박정부 독선의 실패작이고 이명박을 만들어준 정몽준은 그 책임을 통감해야 한다.

보수우익을 말살시켜버린 이명박정부는 앞으로 계속 무지막지한 국론분열를 획책하는 좌파들에게 유린 당할것이다 , 그런 이명박의 앞잡이 정몽준을 2위로 당선시킨 국민들 또한 깨달야 할것이다.

과연 누가 그 좌파들의 무차별적 공격을 막아줄것인가

뼈아픈 과거를 만든 장본인은 단돈10억에 용서하면서 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려는 보수 우익은 말살 시키려하는가?

좌파는 10년동안 정권을 쟁취 하기위해 온갓 투쟁을 다하였다 , 노무현정부는 자기를 민주화의 도구로 사용하라고 좌파들에게 공헌한바 있다. 바로그 좌파들이 지난10년동안 대한민국을 초토화 시켜버렷다

난국의타계는 우선 보수우익을 살려라 ,

이미 이명박정부는 그 도덕성이나 진실성은 모조리 상실되고 오르지 기만술책으로 이끈다는 국정의 인상과 향후5년은 국민에게 고통을 줄것이다, 한나라당이 돈많은 사람이면 된다면 이것은 다시한번 국민에게 뜨거운 심판을 받을수 있다.

진정한 민의를 무시하고 특정개인에게 한나라당이 좌우 되는 웃지못할현실이 개탄스럽다, 돈많은 후보는 항상 여론조사에서 무조건 유리한게 한나라당이라는것이 이번에도 확실히 증명되었다. 아니면 원래 한나라당원들은 돈만 많으면 무조건 지지하는가?

당 에 대한 정체성이나 기여도 ,국가관 이런것모든게 상실되어도 돈만 많으면 무조건 당원의 지지율은 올릴수있고 목적달성 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는것이 한나라당인가? ,

이것이 한나라당이다,

소,나 개,나 한나라당에서는 돈만 많으면 과거도 용서받고 최고의원으로 입성할수있는 한나라당이 아닌가? 희안한것은 왜, 여론은 항상 부자에게만 유리한것인가? 이것이 한나라당 현실이다, 향후 재 보선 선거에서 한나라당은 분명히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것이다.

더구나 지금 촛불시위로 탁핵 시점에 한나라당은 박근혜 전 대표를 다시 끌어않을려는 포장 술수작을 펴고 있다. 그런 한나라당과 이명박은 명심해라 지금이라도 당권불리 하지않으면 국민의 외면과 대재앙을 불보듯 뻔할테니 두고 보아라. (여동활)

민 초 여동활
 
<저작권자 ⓒ愛國언론 더타임스 기자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여동활 민초의 전체기사보기